비네이티브위젯12101

통계 위젯 (화이트)

213
77
517244

최근 포토로그


대륙의 엄친딸, 중국의 미녀재벌들! 재미있는 중국

대륙의 엄친딸, 중국의 미녀재벌들!


중국 유학시절, 우리 삼촌께서는 나에게 자주 이런 말씀을 하셨다. "중국엔 사람이 워낙 많아 부자도 우리나라 인구만큼 많다며? 한국 돌아올 생각말고 돈 많고 집안 좋은 중국 아가씨랑 연애 좀 해봐, 잘 되서 결혼까지 하면 얼마나 좋아~" 
나는 당시 중국에서 결혼할 마음도 없었고 또 돈 많고 집안 좋은 중국 아가씨가 나랑 왜 만나겠느냐며 웃으며 넘겨버렸지만, 지금 생각하면 '중국에서 미친 척 하고 좀 들이대볼걸 그랬나?'라는 생각도 한 번씩 들게 된다. 물론 돈 많고 집안 좋은 중국 아가씨가 나랑 왜 만나겠느냐만....

최근 중국 인터넷에서는 '순위매기기'에 대한 정말 많은 정보가 날아다닌다. 길고 짧은 것을 재고 순위매기는 것을 워낙 좋아하는 중국 사람들인지라, 사소한 순위부터 남의나라 이야기까지 많이도 줄을 세운다. 
가장 인기 있는 내용을 보니 젊은 중국 미녀 부호에 대한 순위가 있었다. 미녀와 재벌이라는 코드가 만나니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끄는 듯 하다.

이에 포스팅을 준비! 중국 대륙의 엄친딸, 중국의 젊은 여성 재벌들을 만나보자! 친구로라도 지낼 수 있다면 중국에 가서 먹고 자는 문제는 없어질 것이다.

No.1 양멍페이(杨孟飞)

양멍페이는 최근 인터넷에서 소녀CEO로 매우 유명한 스타이다. 

1985년 생인 이 소녀는 부친이 공산당으로 시 서기를 맡고 있고(중국에서 권력이 엄청나다) 모친은 심장병으로 사망했는데 이 때 그녀에게 자산 1억 위안(한화 180억 원)이 넘는 회사를 물려주어 22세의 딸을 한 그룹의 총재로 만들어 버렸다. 그녀는 사실 캐나다에서 회사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중국에서는 만날 수가 없다. 그녀를 만나고 싶다면 캐나다 벤쿠버로 떠날 것.

 아, 하나 주의할 점이 있다면, 너무나도 착하고 여린 그녀에게 갱스터오빠가 한 명 있다는 점이다.

















No.2 푸원리(付文丽)

베이징 부동산 업계의 스타. 

푸원리는 1995년부터 베이징 부동산 업계에 뛰어들어 평사원에서부터 CEO까지 오른 여인으로 매우 젊은 나이는 아니지만, 오랜 시간 베이징 부동산 업계의 '여신'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싱글 여성이다.
 
2001년 CEO가 된 후 개발하는 지역마다 99%의 입주율을 기록하며 능력을 인정 받은 그녀는 중국 잡지 모델로도 수 차례 등장한 바 있다. 열심히 일하면 달려온 그녀도 이제 안정적인 사랑을 만나야 할 것, 누가 대상이 될 지 집 걱정은 안하고 살 듯하다.






No.03 루오페이핑(罗佩萍)
타이완 출생으로 17세 때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국제무역을 공부한 그녀는 미국의 한 무역회사에 취직하여 3년 간 열심히 무역일을 익혔다. 

그녀는 미국생활을 하는 동안 운동화 신는 것을 즐겼는데 어떤 옷과 입어도 잘 어울리는 운동화메이커를 발견하고는 자신의 고향 타이완으로 가져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마침 그 메이커를 타이완에서 대리판매하는 업체가 없다는 것을 확인한 그녀는 그대로 두 명의 동업자와 함께 창업을 하고 타이완 공급권을 따내게 된다

NewBalance가 타이완에 런칭하게 되는 순간이다.

 그녀와 동료 두 명은 작은 사무실에서 사업을 시작했지만 3년이 흐른 뒤에는 300명의 직원과 일을 할 빌딩 하나를 사 버린다. 이렇게 능력있는 미인을 세상이 가만 두지 않았을 터, 그녀는 26세의 나이에 결혼을 하고 지금은 세 아이의 엄마가 되었지만 여전한 미모로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No.04 후민샨(胡敏珊)

20세 이전까지는 모델일을 하고 있던 그녀는 1999년 친구와 함께 테크노마린 시계를 홍콩에 대리판매하기 시작, 이후 이탈리아 정부와 합작하여 보석, 시계를 판매하는 회사를 만들고 미국과 유럽의 유명 보석, 시계들의 아시아 대리수입을 담당하게 된다. 


Charmonde Group의 CEO로 연달아 7개의 메이커를 모두 성공적으로 런칭시킨 그녀는 성공하는 기업가 반열에 오른 후부터는 각종 자선단체와 기금모금회를 통한 자선활동에 앞장서며 미모와 실력에 뒤쳐지지 않는 인성을 발휘, "천사가 내려왔다"는 칭호를 듣고 있는 미녀재벌이다.

덧글

  • 스웨덴총각 2013/12/18 18:33 # 삭제 답글

    후민샨이 제일 미인이네! 결혼하고 싶다!
  • 스웨덴총각 2013/12/18 18:34 # 삭제 답글

    양멍피이와 같이 살아도 후회는 없을 것 같음,....중국 조폭 오빠가 있는 것이 흠이지만 그것도 극복 할 수 있다! 미인을 잡기 위해서는
댓글 입력 영역